본문 바로가기
나 그리고 가족

아내가 사랑스러운 20가지 이유

by 피스메이커 2010. 5. 4.


1. 아내는 언제나 남편과 아이에게 다정다감하고 친절하고, 웃음이 많습니다.

2. 아내는 컴퓨터를 무척 잘합니다. 그 나이대에 비해서 아주 우수합니다. 타도 500타 이상 칩니다.

3. 아내는 아무리 아이가 화를 내도 말로 훈육하지, 절대로 감정을 개입해서 다그치지 않습니다.

4. 아내는 음식솜씨가 좋습니다. 많이 늘었죠. 그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된장찌개를 환상적으로 끓입니다.

5. 아내는 남편과 다툴 때도 절대로 남편을 무시하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논리적으로 차분하게 얘기합니다.

6. 아내는 마음이 비단결 같은 여자입니다. 남편의 모든 허물을 알고도 저에게 와준 소중한 존재입니다.

7. 아내는 외모도 귀엽고 예쁘지만(남들이 그럼, 남편 생각은 좀 아닌 것 같은데), 마음씀씀이가 사랑스럽습니다.

8. 아내는 한번 어떤 일에 몰두하면 책임감을 가지고 그 일을 끝까지 해냅니다. 그래서 보기가 너무 좋습니다.

9. 아내는 아주 현명하고 똑똑한 여자입니다 그래서 때로운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10. 아내는 소설가 지망생입니다. 소설을 쓴 것을 봤는데 아주 잘 썼습니다. 아직 등단은 보류중이지만요.

11. 내 아내는 붙임성이 아주 좋습니다. 시댁 식구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습니다. 예절이 바르다구요.

12. 아내는 노래를 잘 부릅니다. 어쩌다 노래방 가면 감미로운 목소리에 흠뻑 빠지곤 한답니다.

13. 아내는 목소리가 꾀꼬리 같습니다. 특히 전화상의 목소리는 너무 이쁩니다.

14. 아내는 피부가 너무 곱습니다. 화장을 안하고 다니는데도 잡티 하나, 점 하나 없이 뽀샤시한 게 너무 부드럽습니다. 저하곤 딴판이죠.

15. 아내는 성경적으로 많이 압니다. 아내랑 대화하다보면 꼭 교역자와 얘기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많이 압니다. 그래서 좋습니다.

16. 아내는 기도를 잘 합니다. 저는 기도하다 자꾸 끊기곤 하는데, 아내가 쉬지 않고 주님께 기도할 때마다 부러울 때도 있습니다.

17. 아내는 건강해서 좋습니다. 매번 감기를 달고 사는 저하고 다르게 감기 한번 안 걸리고 아주 건강합니다.

18. 아내는 책 읽는 걸 아주 좋아합니다. 책을 통해서 같은 공감대가 형성되기에 대화가 되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죠.

19. 아내는 제가 잘못해도 많이 눈감아주고 용서를 해줍니다. 그리고 잘하라고 격려도 해줍니다. 그럴떄마다 미안하면서도 힘이 납니다.

20. 아내는 선교의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님을 너무 사모하고, 꼭 비전을 같이 이룰 수 있도록 격려해주고 싶습니다. 사랑합니다, 영원히~~

----------------------------------------------------------------------------------------------------------
나는 사랑스러운 당신에게 이러한 소망을 가지고 있어요!

온유랑 살아가면서 양육 잘하고 아이가 커가면서 주의 자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부부가 큰 힘이 되어줬으면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많이 벌면 수입의 일부를 사역하는 데 같이 썼으면 좋겠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많이 주는 그런 사람으로, 그런 부부가 되었으면 소망합니다. 그날을 위해서 아자! 홧팅~


속으로 '그렇지만~' 연발하면서 쓴 거 아냐???